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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인페이지 알림 공지사항 - 학교안전공제회 가정통신문 발송 및 사고발생 및 공제급여청구 절차 안내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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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  • 작성자박소영
  • 작성일2019-03-06
  • 조회수1337

제목학교안전공제회 가정통신문 발송 및 사고발생 및 공제급여청구 절차 안내

학교안전사고를 예방하고, 학교안전사고로 인하여 입은 피해를 신속·적정하게 보상하기 위한 학교안전사고 보상공제사업 홍보 가정통신문(붙임 참조)을 학생편으로 보내드리오니, 학교안전사고 발생 시 활용할 수 있도록 내용 참고 바랍니다.


<학교안전공제회 사고발생 및 공제급여청구 절차 안내>

※사고통지

학교안전사고는 지체 없이 학교안전공제회로 통지하는 것이 원칙으로, 사고발생통지는 통상적으로 휴일포함 7일 이내 통지하여야 하며, 지체 시 과태료가 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.(학교안전사고 예방 및 보상에 관한 법률 제72조)

사고통지 업무흐름도


※공제급여청구

공제급여청구 업무흐름도


※제출서류

공통서류 - 공제급여청구서, 청구인 통장 사본

요양급여 - 진단서(50만원 초과시에 한함), 진료비계산서 영수증 원본(약제비는 처방전에 의한 경우만 지급), 주민등록등본.

* 자세한 사항은 관련사이트(제주특별자치도학교안전공제회 http://jeju.ssif.or.kr , 학교안전공제회 공제급여관리시스템 http://www.schoolsafe.or.kr/ )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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